새신랑 쩔미와 새신부 설이에요 쨔쟌~
먼저 여기에 소식을 전하게되어 죄송하지만
저희가 좋은 소식을 전하게 되었어요 헤헤
든든한 엄빠의 품 아래서 자란 쩔미와 설이가
이제는 서로의 인생을
함께 하려합니다!
축하해주세효
설이야 !
내가 주댕이 꼬질꼬질해지지않게 해줄게!!


여러분도 서리카톡방에서
서리도 보고,
게임도 하고,
수다도 떨고
눈도 맞자 ?
♥
깰깰
장소 : 서리카톡방
주례 : 서리형아
기획 : 타꾸헝아
사회 : 뿌꾸헝아
음향 : 성우쓰
배너제작 : 알언니
피아노 : 유후눈나
태권도축무 : 칠판언니
꼬순내나는 트로트축가 : 서윤언니
눈물훔치는담당 :
임자언니,
춤언니, 핵곰언니
뼈다귀 축의금 지킴이 담당 : 원두아부지, 릴로언니, 보리언니
다른 역할 지원 많이 부탁드립니다 ^-^
(빠진분들 서운해하기없기야..)

























💬 댓글 13개